서비스 내용
- 예방 서비스
- 예방 정비 프로그램 방법론 적용 / 정기방문
- 교정 서비스
- 신속하고 단일 문제 진단 / 현장 지원 서비스 / 신속한 부품지원
- 분석 서비스
- 장애유형 분석 및 조치 / 장애복구 지원
- 부가 서비스
- 기술지원센터 운영 및 지원 / 환경진단 지원
서비스 특징
- 시스템 가동률 극대화 확립
- 축적된 서버 및 네트워크 유지보수 기술지원
- 주 시스템 운영과 관련한 유기적 관리체계 수립
- 각 서버 및 네트워크의 연동 유지보수 제공
- 장애 및 성능 데이터 공유
- 통합 전산 장비의 안정적 운영
- 장애의 예방
- 장애 발생시 즉각적인 기술 지원을 통한 문제 해결
- 효율적 통합 전산 장비의 운영 지원
- 각 시스템과 연동한 방안제시 및 기술 지원
- 문제관리 등의 방향제시에 따른 효율성